심신단체

심신단체 > 주일학교(교사회)

우동산악회

초등부 주일학교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매주 일요일 마다 어린이미사를 봉헌하면서 예수님을 만나고, 교리시간엔 선생님과 친구들이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좀 더 가까워 지는 시간을 가집니다. 마치면 간식도 먹으며 헤어지기 전 못다한 이야기들을 나누곤 하죠.

우리 친구들이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는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교리시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하고 선생님께 더 깊게 배우게 됩니다.

초등부 주일학교에서는 늘 예수님의 기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다! 우동성당 초등부 주일학교 친구들의 멋지고 예쁜 모습들과 재밌는 이야기를 앞으로도 쭉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하루 주님께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싶고, 주님안에서 머물고 싶은 우동성당 초등부 주일학교가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중고등부 주일학교는 멋진 보좌신부님과 수녀님 그리고 교회의 희망인 청소년, 중고등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 속에서 만나는 기쁜 일, 행복한 일은 물론 속상한 일, 슬픈 일들을 주님과 함께 하며 말씀 속에서 즐거워하고 위로받을 수 있고 소중한 ‘나’를 발견하여 다시금 한 주일을 살아갈 힘을 충전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대학생과 직장인으로 모인 저희는 바쁜 일상 안에서도 서로 도움이 되어주고 사랑과 기쁨으로 주님처럼 학생들을 좋아하고 그들과 함께 하나가 되고자 합니다.

학생들과 함께 미사를 드리고, 행사를 하면서 같이 웃고, 기뻐하기도 하고 때로는 힘들고, 울기도 하지만 서로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어주며 작은 공동체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도를 통해 저희와 학생들의 신앙을 성숙시키고 저희에게 주어진 소명을 주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청합니다. 학생들에게 배움을 주는 저희들이지만 그들과의 만남 속에서 저희의 부족함과 하느님의 사랑을 더 크게 느끼고 살아갑니다. 하느님을 ‘스승’으로 생각하고 스승께서 보여주신 사랑을 학생들에게 나누어주고 가르쳐주고자 합니다.

하느님의 사랑이 넘치는, 하느님 사랑의 배움터인 중고등부 주일학교에 더 많은 학생들이 와 같이 하느님의 사랑을 체험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초등부 주일학교(교사회)명단
직책 성명 세례명
교장 채종권 바오로
교감 하미숙 요세피나
교무/5년 황재동 루드비꼬
총무/4년 주선미 카타리나
유치부 이인경 마리아
이인숙 엘리사벳
1학년 신승아 비아
2학년  정은주 아녜스
김슬아 가브리엘라
첫영성체 바오로 장현희 카타리나
베드로 강경명 젤뚜르다
마르코 황미정 아녜스
4학년 성주애 미카엘라
6년/전례 유수미 세라피나
부모반 김정미 마리안나
부모반 최주수 마리나
부모반 손순남 리디아

 

중고등부 주일학교(교사회) 명단
직책 성명 세례명
교무, 고등부 김영찬 토마스아퀴나스
총무, 중2 정유진 카타리나
중3 이한나 레베카
중1 박수현 소피아